Categories
베트남 여행

벳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여행 마사지I가라오케I에코걸 정보

벳남(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여행 붐붐 마사지(마싸),KTV가라오케,에코걸,풀빌라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꽁까이가 가장 이쁘고 많은곳은 어디? 바로 베트남 밤황제에서 모든 정보를 받아보도록 하자. 황제투어 패키지 여행기준 1박이 무려 30만원?! 정말로 가능할까? 전격분석 및 리뷰

벳남(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황제투어 패키지 여행 생생리얼 정보 공유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정보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정보

1.붐붐 마사지(마싸)

나트랑 밤문화를 즐기기 위하여 황제투어 패키지 여행으로 왔다면 무조건 들려줘야하는곳이 있다. 그것은 바로 붐붐 마사지(마싸)인데 붐붐 이라는뜻이 한국어로 번역하면 남성전용 마사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 남성전용 마사지는 건전 마사지와 퇴폐 마사지로 나뉘게 되는데 사람들이 오해하는게 무조건 붐붐 마사지 또는 남성전용 마사지라고 한다면 모두 퇴폐업소라고 생각하기 일수다. 하지만 내가 다녀온곳은 건전 마사지 업소들이다. 하지만 벳남(베트남)에 왔다면 무조건 한번은 들려줘야하는데 보통 동남아는 로컬업소 또는 한인업소로 나뉘게 되는데 나짱만큼은 로컬업소가 압도적으로 많다. 심지어 프랜차이즈화 되어 있으며 유명한곳은 쿡테,화다우,화다 이렇게 있다. 쿡테가 가장컸으며 3호점까지 있었지만 최근에 3호점은 문을 닫았다. 하지만 본점과 2호점은 아직까진 건재하며 화다우와 화다역시 2호점까지 있다. 이 나트랑 밤문화에서 붐붐 마사지(마싸)의 가장 큰 특징은 시스템은 비슷하되 본점과 2호점 가격이 다르며 위치도 서로 정반대에 있다. 그리고 입장티켓이 있으며 가격은 모두 50만동 동일하다. 하지만 이런 업소들은 처음에 무조건 최소100만동부터 200만동까지 부르기 때문에 무조건 50만동에 해결하고 입장하도록 하자. 이후 꽁까이 마사지사와 재차 가격흥정을 통해서 서비스를 받는 구조다. 자칫하면 소비자가 굉장히 호9로 잡힐 수 있기 때문에 염두해두자.

2.풀빌라 투어

나트랑 밤문화 풀빌라 투어
나트랑 밤문화 풀빌라 투어

나트랑 밤문화에서 2번째로 꼭 이용해봐야 할것은 바로 풀빌라 투어다. 풀빌라 투어는 원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서양 코쟁이들이 파티로 즐겼던 문화인데 이게 다른 동남아에도 퍼지게 되면서 지금 한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몰이 하고 있었다. 1인 혼자 황제투어 여행을 하면서 가기엔 가격적인 요소에서 부담이 크다. 풀빌라 투어는 인원수가 많을수록 풀빌라를 N분의1 하기에 가격부담이 덜되고 분위기 메이커가 한명씩은 필요하다. 풀빌라 안에는 양주나 소주 세팅이 되어있고 저녁쯤에 꽁까이들이 놀러오는데 그냥 애들끼리 거실에서 노래틀면서 놀면된다. 술판만 깔아주는거일뿐이지 따로 단계별로 셋팅되어있는 서비스가 있고 그런건 없더라. 내친구 녀석중에 재밌는 녀석이 있는데 풀빌라 이용하면서 술에 취한 나머지 꽁까이들한테 재밌는거 보여준답시고 수영장으로 다이빙하더라. 요즘 신세대들이 즐기기엔 워낙 자유롭게 즐길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 이끌어가면서 재밌게 놀 수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벳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여행 1순위다. 하지만 내가 2순위에 올린것은 바로 가격이다. 가격이 만만치 않다. 일반 가라오케 가격에 풀빌라 숙박비에 술상 그리고 꽁까이들 팁까지 뭐 다 따져보니 일반 KTV가격의 2배정도 지출이 예상된다.

3.에코걸(에스코트 걸)

에코걸
에코걸

에코걸은 요즘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에서 뜨고있는 유형이다. 사실 마사지보다 에코걸 예약하기가 쉽지 않다는 말이 나올정도. 나트랑에는 유명 관광지역투어할곳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데 이런 관광지역을 가기위해선 가이드가 필수다. 보통 패키지 이용으로 빈펄랜드부터 도는게 일반적인 코스라면 이 에코걸은 1:1 가이드걸이 코칭해주는 시스템이다. 게다가 가이드 시간도 로컬현지 사람들의 리얼 밤문화 체험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평점이 굉장히 높다. 일반적으로 한국어나 영어 둘중에 하나를 최소한 의사소통이 될 정도이기에 서로 교감을 나누기에도 쉽다. 특징이라 한다면 평점이 높은 에코걸에 따라 가격이 굉장히 변동될 수 있다. 보통 에코걸(에스코트 걸)은 24시간 1박기준으로 최소 200$에서 최대 600$까지 편차가 굉장히 심하다. 마치 가라오케에 가서 이쁜 꽁까이 도우미들이 가격이 비싼것(?)처럼 말이다. 충분히 나트랑 밤문화를 즐겨볼 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단체여행이 싫은 사람 또는 1:1 가이드걸이 필요한 관광객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여행 하는바이다.

4.KTV 가라오케

벳남(베트남)을 떠나 동남아 해외여행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밤거리를 배회하다보면 무조건 KTV&JTV&가라오케를 보았을 것이다. 이 가라오케 문화는 사실 한국에서 넘어왔다고해도 무방하다. 하지만 KTV라는 단어는 중국에서 건너온 고급 룸싸롱의 의미이다. 불과 10년전까지만 하더라도 가라오케라는 업소 간판을 많이 보았지만 지금은 KTV가 판을친다. 특히나 나트랑에는 JTV보다 KTV업소가 굉장히 많은데 이는 나트랑에 중국인 관광객이 5할이상 차지하기 때문이다. 나트랑 밤문화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실망하는게 바로 KTV이다. 무턱대고 들어갔다 한국노래가 없거나 있다고 한들 굉장히 한정적이기에 부를노래도 없고 꽁까이 도우미들은 대부분 중국어를 하기 때문에 한인 가라오케를 이용해야만 한다. 따라서 KTV 가라오케는 벳남 나짱 여행시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다. 우리나라 사람보다 허세가 심한게 중국인들이라 그런지 몰라도 일반 가라오케라도 술상 가격이 한국보다 비싸다. 나트랑에서의 비싼 가격이라면 차라리 조금 돈을 더 주더라도 풀빌라 투어로 대체하는 사람들이 10명중 7명이상인데 이는 충분히 기본적인 상식선에선 납득이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가라오케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나트랑(나짱) 가라오케 평균 가격을 알려주자면 소주테이블 1인당 180$에 마담팁,웨이터 팁,룸차지 비용,꽁까이 도우미 시간당 비용 등 모든것들이 별도라는점 참고하길 바란다. 팁가격은 일반 관광도시보다 조금더 비쌋던것 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