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여행

호치민 마사지 추천받고 베트남 해외여행 즐겁게 하고온날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가격 및 서비스/시스템 공개. 베트남 해외여행 가장 즐겁게 하고 올 수 있는곳. 붐붐 마싸로 인기를 얻고있는 뉴라이프,99사이공,VIP,빨간그네 등 자세한 정보로 나에게 맞는 호치민 마사지 받아보기. 가장 큰 인기있는 업소부터 내상많은 업소까지 남성전용 완전정복!

호치민 마사지 추천정보 모두보기

99사이공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99사이공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99사이공

99사이공은 호치민 마사지 업소에서 꽤나 자리를 잡은 남성전용 업소이다. 건전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룸부터 샤워실까지 모두 완비가 되어있고 무엇보다 한국인들에게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위생상태이다. 요즘같은 분위기속에서 업소들의 위생상태는 무엇보다 우선순위 0순위에 해당되기 때문에 현재 호치민 마사지 추천을 하는 사람들 대부분 이곳 99사이공을 추천하기도 한다. 한국인 매니저가 상시대기하고 있으며 꽁까이 마사지사들은 대부분 현지 로컬 애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인 시스템은 다른 업소에비해 특별한것 없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반면 위치는 유동인구가 가장많은 1군에 위치하고 있기에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다. 가격같은 경우엔 기본코스로 팁까지 모두 포함시키고 나면 한화로 10만원 안드는 가격이지만 재작년,작년,올해 계속해서 기본단가가 올라가고 있다. 개인적으로 호치민 마사지 추천을 1순위에 해당하는곳은 아니지만 내상걱정과 이동이 불편한 사람들에게는 이곳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된다.

호찌민 낫팟 스파

두번째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로서 낫팟 스파를 소개해본다. 이곳은 현지 로컬사람이 운영하고 있으며 건전업소인데 남성전용업태로 분류되는곳이다. 3년전 오픈때만 하더라도 굉장히 저렴했지만 지금은 이곳역시 계속해서 가격이 올라가고 있으며 한인업소와 비교해보아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물론 꽁까이 팁까지 포함시킨 최종 지출금액 기준이다. 낫팟 스파는 원래 137마사지 업소를 경쟁상대로 삼아 운영되었던곳이라 그런지 시스템이나 서비스가 모두 137과 비슷하다. 꽁까이 규모도 적지않고 적당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기준으로 픽업 서비스도 도입되었다고는 하나 현재 제대로 운영되고 있지는 않은듯 하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낫팟 스파 업소의 청결도가 다소 떨어진다. 분위기는 조금 어둡기 때문에 청소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도 없을정도이다. 게다가 마사지 가운에서도 쾌쾌한 냄새가 날때도 있는데 또 어떤날은 안날때도 있다. 복불복인것 같다.

호치민 라벤더 마사지

호치민 마사지 업소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업소 라벤더 마사지 업소이다. 2017년도에 오픈한곳이지만 나름 호치민 업소에서는 신규 업소라고 불린다. 기본적인 서비스가 일반 호치민의 타 업소들에비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나고 픽업 서비스나 기본적인 시스템에도 충실한것 같다. 한국인 매니저가 안에 상주하고 있으며 시스템별로 가격이 다르다. 라벤더 마사지 업소는 골드앤트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변 남성전용 경쟁업소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제일 많은곳이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그것은 가격. 일반 가격에비해 1.5배정도 더 받고 있는듯하다. 물론 이만큼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격은 납득될만한 부분인것 같기도 하면서 조금은 가격을 낮춰줬으면 하는 바램이크다. 꽁까이들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준수한편인 꽁까이 마사지애들이 많은데 최근에 쭝궈폐렴 사건이 터진후로 더 빠져나간것 같다. 호치민 마사지업소에서 이곳을 가장 추천해주고 싶지만 앞으로 행보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조금은 더 지켜봐야 할것 같아 보인다.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VIP

호치민 VIP
호치민 VIP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에서 VIP가 빠지면 섭섭하다. 사실 VIP는 베트남 다낭 지역이 최초로 남성전용 스파로 운영되었던곳인데 다낭점에서 호치민점이 체인점으로 나온곳인지는 잘 모르겠다. 워낙에 서비스가 비슷하고 시스템이 똑같다보니 체인점이라는 말도 있고 아니라는 말도 있다. 사람들 말로는 호치민보단 다낭점이 좋지만 워낙 이곳 2곳 업소같은 경우엔 역사적으로 오래된곳이라 사람들이 가려서 이용하지 않는 분위기인듯 하다. VIP업소는 가격이 200만동 한화 약 10만원정도로 이용받을 수 있으며 1시간 60분코스로 이루어져있다. 픽업차량도 가능하며 위치도 1군에 있기에 가라오케를 이용하기전 미리 이용받고 가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주말에는 당일날 이용받을려면 1~2시간 기다려서 이용받아야 할 정도였으나 지금은 예전만큼 손님은 없는듯하다. VIP마사지는 호치민 마사지 추천 2순위에 해당되며 조금더 자극적인걸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곳이다. 물론 건전 남성전용 업소라는걸 감안하고 남성분들에게 해당되는 얘기라는걸 잊지말자.


다낭 마사지 투어가 호치민에는 왜 없을까?

베트남 해외여행을 많이가본 사람들이라면 다낭 마사지 투어를 한번쯤은 들어봤을것이다. 베트남 다낭지역에 마사지업소들은 굉장히 다채로운 시스템을 갖추어놓은곳이 굉장히 많다. 빨간그네부터 VIP,화월루,세븐업,다나시티,황제,뉴라이프,무엉탄 등등. 이렇게 다낭에 있는 업소들은 대부분 시내근방에 있으며 한강시내에서 공항까지 차로 5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한국으로 돌아가기전에 많이들 이용받고 간다. 하나의 국룰과도 같은데 호치민에서는 현재 이런 붐붐 마싸투어를 찾아볼 수가 없다. 지역규모로 보았을땐 호치민이 훨씬 압도적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땅떵어리가 넓고 관광객들이 숙박할 위치가 워낙 광범위 하기 때문에 오히려 호치민에서 마사지보다는 가라오케나 클럽같은 업소들이 더욱 밀집되어 있는것 같다. 확실히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호치민 마사지 업소들이 조금더 개성적인곳들이 많아져서 하나의 관광상품으로 이용되었으면 좋을것 같다.

베트남 다낭 빨간그네 업소
호치민 마사지 추천정보
호치민 마사지 추천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