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여행

베트남 마사지 업소별 특징 연령별 가격별 모두 대공유 꿀팁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별 특징/연령별 스타일/가격별 가성비 좋은곳 등 순위별대로 모두 모아보기. 8만원대부터 18만원까지 다양하고 개성적인 마싸업소 대공개. 최고로 좋았던 순간들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보자. 이젠 해외여행을 베트남 밤황제에서 모두 한꺼번에 즐기기. 풀빌라 가라오케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업소별 특징분석

1.빨간그네

베트남 '빨간그네' 업소
베트남 ‘빨간그네’ 업소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지 업소는 빨간그네다.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로서 남자들만 이용받을 수 있는 이 업소는 당일예약은 어렵고 최소 며칠전부터 미리 예약을 받아야지만 이용받을 수 있는데 한때 중국에서 가장 유명했었던 ‘홍셩’ 방식을 베트남에 그대로 옮겨와서 재현했다고봐도 무방하다. 장점은 최고급 서비스와 기존에 받지 못했던 시스템을 제공한다는것이고 단점은 가격적인면에서 일반 동남아 마사지 가격을 훨씬 뛰어넘었다는점이다. 업소안에는 중국에서 섭외한 전문 마사지 매니저같은 사람이 1명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용하는동안 한번도 보지 못했는데 아마도 기술만 연마시켜주는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또하나 핵심중에 하나가 바로 빨간그네 업소에 있는 꽁까이들이 모두 미인이라는점에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유인것 같다. 가격은 1인당 200$정도로 기본 A타입 코스만 제공되고 있고 60분동안 서비스를 이용받을 수 있다. 현재 다낭지역에만 있으며 이후 호치민,나트랑,하노이 같은 지역으로도 확정 예정이라고 한다.

2.화월루

다낭지역에서 미러룸 업소로 유명한 화월루는 업소 규모가 굉장히 크다. 4층까지 모두 마사지로 운영되고 있다. 샤워실에 목욕탕도 있는데 건물이 노후해서 그런지 물을 채워놓고 있진 않아서 기본적인 샤워밖에 못한다. 화월루 업소의 특징은 앞서 말했듯이 미러룸이 가능하기에 비교적 연령이 젊은 세대들이 재밌어할만한 요소다. 또한 위치도 다낭지역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동도 편리할뿐만 아니라 가격역시 좋다. 그리고 베트남에선 여자를 꽁까이라고 부르는데 꽁까이들이 가장 많이 보유한곳이 이곳 화월루 업소다. 팁으로 입구앞에 오토바이들이 엄청 많은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게 다 화월루 꽁까이들이 얼만큼 출근했는지도 알 수 있다. 이곳 업소는 A코스 / B코스 이렇게 2가지 옵션만 제공되고 있으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100$짜리 코스가 있다.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기에 이정도 가격은 보통이라 생각되지만 화월루 업소의 가장 치명적인 단점이라 생각되는것은 바로 위생 청결 상태다. 청결도가 한인업소라고 하기엔 규모에비해 깔끔하진 않다. 그부분만 보완해 나간다면 아마도 이곳 업소는 승승장구할것 같다.

3.황제스파

황제스파
베트남 마사지

중국업소로 운영되고 있지만 안에는 한국인 매니저도 있다. 여자 매니저가 상시대기하고 있는데 매니저라고 하기엔 나이가 30대초반정도 보이는걸로 보아 조금 어린느낌도 있다. (하지만 영업을 좀 잘하는편)

입구가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여기가 무엇인지 잘 찾아보기가 힘들다. 하지만 들어가면 굉장히 규모가 큰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위생 상태도 생각보다 잘되어 있고 좀 고급스러운 느낌도 든다. 입구에는 마치 목욕탕 같은 느낌도 드는걸 볼 수 있는데 여탕은 없고 오직 남탕만 존재한다. 한마디로 여자들은 입장불가란 얘기. 먼저 탈의를 하고 들어가면 목욕탕이 나오며 그다음 또 들어가면 조금 어두운 느낌의 휴게실도 나온다. 그곳에서 1분정도 기다리고 있다보면 한국인을 응대하는 매니저가 들어와 다시한번 입장을 시키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업소가 진짜 크다는게 특징이고 마사지사들도 생각보다 많다. 따라서 경력/마사지 스타일에따라 직접 선택할 수가 있는데 꽁까이들이 등급별로 나뉘어져있고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다. 확실히 싼게 비지떡인 경우가 좀 많다. 그리고 무슨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키순에따라 또 가격이 조금 다른것을 알 수 있었다. 이곳은 최저 100$부터 최대 250$ 까지 있으며 한국인 마사지사는 가격이 최소 500$이상 한다고 한다. 가격이 엄두가 나지않아 한국인 마사지사는 불러본적이 없다. (손에 금가루를 붙여놨는가 진짜 비쌋음…) 이곳 황제스파의 단점은 비싸다는것이 단점이고 또한 중국인이 운영하는곳이라기에 중국인들이 많다는게 단점이다. 장점은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VIP 페트로

베트남 마사지 페트로
베트남 마사지 페트로

페트로 호텔안에 있는 VIP마사지는 아마 다낭지역에서 한인업소 최초로 만들어진곳이 아닐까 생각된다. 호텔도 역시 노후된감이 많아 마치 부서질것만 같다. 이곳 VIP마사지는 페트로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 3층 나오자마자 전층 운영중에 있다. 우선 이곳 업소의 장점은 가격이 일반 한인업소에비해 저렴하다는것이다. 두번째 장점으로는 꽁까이들이 제일 이쁘다. 이쁜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으면 얼마나 행복한가? 하지만 두번째 장점이 곧 단점이 될 줄 몰랐다. 이쁜만큼 싸가지가 밥말아 먹는다. 젊은 남자들은 이게 좋다고 생각될지 몰라도 생각보다 내상을 입고나면 열받을수가 없다. 페트로 마사지는 저렴하기에 손님이 많이 찾아오는곳인데 마사지사들은 빨리 서비스만 제공하기 위해서 후다닥 끝내버리려는 아주 나쁜 습관이 있다. 베트남말을 할줄 모르면 그대로 당해버리는수가 있다.


베트남 마사지 추천 순위

1.빨간그네

20~40대까지 충분히 이용받고도 좋아할 서비스다. 다만 가격은 어느정도 포기해야한다. 여태까지 받아본곳중에 단연최고다. 돈을 뛰어넘을 정도의 서비스 마인드가 최고인 업소 빨간그네가 베트남 마사지 추천 1순위.

2.페트로

꽁까이를 잘만 선택한다면 페트로 업소가 2순위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좋기에 마사지 업소 추천 2순위.

3.황제스파

황제스파도 사실 이미지가 중국인이 운영하는곳이라 꺼림직하지만 분명한것은 업소시설이 제일 고급지며 꽁까이들도 제일 많다. 하지만 그만큼 지출 출혈이 예상되는바이니 하나는 포기해야한다. 중국인들은 이런 시스템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한국정서와도 사실 비슷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든다. 이곳을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 3순위에 랭크한다. (중국인을 피할순 없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