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여행

다낭 가라오케 추천 -초보자편- 술접대 유흥업소 탐방후기

다낭 가라오케 추천 초보자편 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핫 한 여행지는 누가뭐라해도 단연 다낭지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KTV에서는 가격이 어떻게되고 내상을 안입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C 룸차지 비용 꽁까이 2차가격 내용정보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추천 -초보자 편-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초보자편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초보자편

동남아 해외여행을 하게 된다면 해가지고 난 시내에서의 동네 한바퀴쯤은 해보셨다면 자연스레 보게되는 그나라만의 밤문화 특징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베트남의 관광지역인 다낭에 있는 KTV 위주의 내용으로 초보자편으로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베트남 여행 다낭 가라오케 추천 및 유흥업소 탐방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추천을 받고 싶은데 아는 정보가 하나도 없어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그나라 가라오케를 체험하고 싶어도 도무지 알 수있는 정보가 많이 없기에 시작부터 어디를 가야할지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행할때마다 주변 한국교민들 또는 가이드들에게 자문을 구하고 추천을 받아 가는데 그렇게 된다면 완전 호구 잡히시는겁니다. 커미션이라는 말은 베트남에서 ‘번짬’ 이라는 말로 통용되고 있는데 아마 10명중 8-9명 이상은 이 번짬을 많이 남길 수 있는곳으로 관광객들을 안내해줍니다.

따라서 가이드에게 다낭 가라오케 추천을 받아 동행하거나 알려주는 업소에 왔다고 하면 최소 술상 가격의 10~30% 또는 1인당 최소 30~50달러 이상은 한인교민에게 주는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비용을 지출하여 알찬 여행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직접 손품과 발품을 팔아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Q.이런 번짬을 주고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거나 다른 특혜가 있는거 아닌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특정한 에이전시를 제외하고선 일부 교민들과 가이드들은 가라오케에 단지 손님을 보내주고 번짬을 받아가는것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안주를 업그레이드 시켜주거나 최소한 맥주를 더 넣어주는등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들 사이에선 우리같이 관광객들을 한번 보고 끝낼 일명 ‘떠내기 손님’ 이라고 부릅니다. 동남아 유흥업소에 많이 가보지 않은 떠내기손님들은 가라오케에서 많은 지출비용을 내야 합니다. 심지어 소개를 받고 가더라도 질이 좋지않은 KTV에서는 들었던 요금보다 더 많은 지출금액을 요구하기 일수인곳도 많습니다. 많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의 안전장치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에게 다낭 가라오케 추천 받기전 최소한의 구글링을 해보라!

다낭 가라오케 추천
다낭 가라오케 추천

우선 우리가 KTV를 이용하는 손님인만큼 우리가 모든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위해선 최소한의 구글링은 기본일 수밖에 없습니다. 관련된 여러 글들을 보시고 이곳 가라오케의 장점은 무엇인지 또 조심해야할것은 무엇인지 숙지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최소한의 정보만 알고 있더라도 나중에 이용하기전 초보자분들도 업장 또는 업체에게 목소리를 높여 얘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굉장히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을겁니다.

정보만 안다고해서 무작정 찾아가지마라.

가라오케의 주대는 얼마이고 TC는 얼마이고 마담팁,웨이터 팁 이 얼마인지 알았다고 하더라도 무작정 동남아 가라오케를 찾아가시면 안됩니다. 이곳은 엄연히 해외이며 우리가 술을 마시는 입장으로서 나중에 계산할때는 항상 약자가 되곤 합니다. 맥주 5병밖에 마시지 않고 맨정신인데도 업장에서는 술을 20-30병 마셨다고 계산서를 받게되더라도 절대 그곳에서 따지고 싸운다고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애초에 잘 검증된 업체 또는 에이전시를 소개받고 가시는것이 가장 리스크를 줄일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 입니다.

에이전시는 뗄레야 뗄수없는 사이???

이렇게 여러 에이전시와 상담을 나눠보고 진행할때 양심적인 에이전시를 만났다면 소비자에게 제공해드리는 기본 서비스부터 술상가격 등 그리고 여러가지 혜택들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에이전시를 만나기는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기에 질나쁜 에이전시를 만났다면 마치 양날의 검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착한 에이전시를 만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소비자를 유혹한다면 충분히 의심해볼만 하다!

로컬 업소와 한인업소 둘중 어디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변동될 수는 있지만 아무리 물가가 저렴한 동남아에서의 유흥문화를 즐긴다 하더라도 관광지역에서 나오는 술값의 가격은 최소가격이라는것이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추천을 해달라고 했었을때 누가보더라도 터무니 없는 가격에 손님들을 유혹한다면 그것은 무조건 의심해봐야 합니다. 1인당 약 미화 100불에 맥주 무제한셋트 양주2병 과일안주/서비스 팁 제공 없는 조건까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에이전시가 있습니다. 이런곳들은 무조건 피하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KTV 유흥업소 탐방후기 어땟나?

다낭 가라오케 KTV
다낭 가라오케 KTV

베트남 전 지역만이 아닌 동남아 전체에서 이 다낭이란 도시는 다른 동남아 업소보다 굉장히 규모적으로 스케일이 크며 너무나 고급진 업소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100% 관광산업에 의존하고 있는 도시인만큼 주변 건물들의 층고는 굉장히 높고 좋습니다. 여성 술접대 유흥업소 뿐만 아닌 남성전용 마사지부터 다른 밤문화 클럽 ,펍,에코걸 가이드 투어 등 전체적인 유흥문화를 즐기기엔 이곳이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남성분들의 최고 휴양지라고 지칭할만하기에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임에는 분명 합니다. 이제는 여러 다양한 유흥을 즐기며 이제는 초보자분들이 내상당하지 않는 그런 문화형성이 하루빨리 다가오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